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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히어로즈 마케팅 SWOT,STP,4P책략 分析(분석)과 넥센히어로즈 새로운 마케팅책략(여성관중유치)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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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후 히어로즈는 2xxx년 2월 국내 대표 타이어회사인 넥센타이어와 메인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 메인스폰서쉽을 통해 히어로즈는 ‘넥센히어로즈’라는 구단명과 유니폼, 모자, 헬멧 등 광고권을 제공 하고 있따
히어로즈는 2012시즌 초반 창단 최다연승인 8연승을 기록하며 거센 돌풍을 이어갔다. 투수왕국이라고 불렸던 현대는 막강한 투수진을 바탕으로 창단 첫 해인 1996년 한국시리즈에 진출하여 준우승을 하였고, 창단 3년 만인 1998년을 처음 으로 2000년, 2003년, 2004년 등 무려 네 次例(차례)나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했다. 투수왕국이라고 불렸던 현대는 막강한 투수진을 바탕으로 창단 첫 해인 1996년 한국시리즈에 진출하여 준우승을 하였고, 창단 3년 만인 1998년을 처음 으로 2000년, 2003년, 2004년 등 무려 네 次例(차례)나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했다.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marketing 분석 및 대책 제안
(여성관중 유치 전략(strategy))

Ⅰ.주제설정

1. 넥센 히어로즈 introduce
삼미
슈퍼스타즈
청보핀토스
태평양
돌핀스
현대
유니콘스
넥센
히어로즈
1995년 9월 11일 현대가 태평양 돌핀스를 인수하며 창단된 현대유니콘스는 1996년부터 1999년까지 인천 및 경기, 강원 지역을 연고지로 했었으나 2000년 이후에는 서울로 연고지 이전을 계획 중이었고 이전이 완료되기까지 수원구장을 홈구장으로 사용했다. 하지만 2004년 마지막 우승이후 核心(핵심)전력들의 이탈과, 재정난이 겹치며 2007년 10월 5일 한화이글스와의 고별경기를 끝으로 팀이 해체되었다.
그 후 히어로즈는 ...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marketing 분석 및 대책 제안
(여성관중 유치 전략(strategy))

Ⅰ.주제설정

1. 넥센 히어로즈 introduce
삼미
슈퍼스타즈
청보핀토스
태평양
돌핀스
현대
유니콘스
넥센
히어로즈
1995년 9월 11일 현대가 태평양 돌핀스를 인수하며 창단된 현대유니콘스는 1996년부터 1999년까지 인천 및 경기, 강원 지역을 연고지로 했었으나 2000년 이후에는 서울로 연고지 이전을 계획 중이었고 이전이 완료되기까지 수원구장을 홈구장으로 사용했다. 프로야구 관련 매출액 중 중계권료가 250억 원으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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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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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비록 뒷심부족으로 후반기에 팀 순위가 하락했지만, 가능성을 볼 수 있었다. 하지만 2004년 마지막 우승이후 核心(핵심)전력들의 이탈과, 재정난이 겹치며 2007년 10월 5일 한화이글스와의 고별경기를 끝으로 팀이 해체되었다. 한국야구위원회(KBO)의 marketing 자회사 KBOP가 9일 밝힌 자료(data)에 따르면 2012 년 프로야구 관련사업으로 벌어들인 금액은 약 350억 원으로 2xxx년 세운 340억 원에서 10억 원 늘어나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2013시즌 현재 구단순위 2위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따

Ⅱ.시장상황 분석


1.프로야구 수명 주기



지난해 700만 관중 시대를 연 프로야구가 매출에서도 350억 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다 매출을 기록했다.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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