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marketing 事例(사례) PPT] 피자헛 성공비결과 marketing SWOT,STP,4Pstrategy分析(분석)및 피자헛 未來(미래)strategy제안 > ritz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ritz4

[피자헛 marketing 事例(사례) PPT] 피자헛 성공비결과 marketing SWOT,STP,4Pstrategy分…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피자헛 마케팅사례 PPT] 피자헛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피자헛 미래전략제안.pptx





[피자헛%20마케팅사례%20PPT]%20피자헛%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피자헛%20미래전략제안_pptx_01.gif [피자헛%20마케팅사례%20PPT]%20피자헛%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피자헛%20미래전략제안_pptx_02.gif [피자헛%20마케팅사례%20PPT]%20피자헛%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피자헛%20미래전략제안_pptx_03.gif [피자헛%20마케팅사례%20PPT]%20피자헛%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피자헛%20미래전략제안_pptx_04.gif [피자헛%20마케팅사례%20PPT]%20피자헛%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피자헛%20미래전략제안_pptx_05.gif [피자헛%20마케팅사례%20PPT]%20피자헛%20성공비결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피자헛%20미래전략제안_pptx_06.gif
설명

[피자헛 marketing 事例(사례) PPT] 피자헛 성공비결과 marketing SWOT,STP,4Pstrategy分析(분석)및 피자헛 未來(미래)strategy제안

피자헛,마케팅사례,PPT,피자헛,성공비,마케팅,SWOT,STP,P전략,피자헛,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피자헛 marketing 事例(사례) PPT] 피자헛 성공비결과 marketing SWOT,STP,4Pstrategy分析(분석)및 피자헛 未來(미래)strategy제안


[피자헛 마케팅사례 PPT] 피자헛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피자헛 미래전략제안 , [피자헛 마케팅사례 PPT] 피자헛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피자헛 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피자헛 마케팅사례 PPT 피자헛 성공비 마케팅 SWOT STP P전략 피자헛 미래전략제안

Download : [피자헛 마케팅사례 PPT] 피자헛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피자헛 미래전략제안.pptx( 25 )






순서

_SLIDE_1_

마케팅 발표
_SLIDE_2_
1. 피자헛 기업introduction

2. 피자헛 3Canalysis(분석)
(1) 자사analysis(분석) (Company)
(2) 경쟁자analysis(분석) (Competitor)
(3) 소비자analysis(분석) (Customer)

3. 피자헛 성공비결

4. 피자헛 SWOTanalysis(분석)

5. 피자헛 STP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goal(목표) 시장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피자헛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피자헛 future(미래)전략(strategy)제안

8. 結論(결론)
INDEX
_SLIDE_3_
1. 피자헛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한국 피자헛은 20년 이상의 연혁을 가지고 기존에 없었던 전혀 새로운 음식을 한국에 도입하면서 수많은 마케팅 전략(strategy)을 펼쳐왔기 때문

현재 100여 개국에 35.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소유하고 있는 피자헛의 한국 현지 법인 (종업원 수:7000명)

회사개요
선정배경
_SLIDE_5_
최초
국내에 피자 유행을
로 일으킴
최초 피자열풍을 주도한 기업으로써 소비자들의 인식 면에서나 시장 점유율 면에서나 피자업계의 확고한 1위 업체

_SLIDE_6_
2. 피자헛 3Canalysis(분석)
_SLIDE_7_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함께 즐기는 피자로 강하게 포지셔닝

[2013년도 피자헛 TV 광고]
(1) 자사analysis(분석) (Company)
_SLIDE_8_
“Made for woman”
20대 여성 중심
포지셔닝
“We know the pizza”
전통있는 피자
배달 중심 피자 사업
`` 두 경쟁업체가 특징적인 포지셔닝 전략(strategy)으로 빠르게 성장
(2) 경쟁자analysis(분석) (Competitor)
_SLIDE_9_

Customer
20~30대 소비자 多
빠른 change(변화), 트렌드에 민감

…(투비컨티뉴드 )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ritz.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ritz.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