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環境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ritz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ritz6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環境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hwp




한국의 검색 시장은 아래 표와 같이 ‘네이버’와 ‘다음’이 주도하는 형세이다. 구글의 2xxx년도 영업이익은 약 280억 달러로써, 이는 세계적인 전자 기업인 삼성전자의 160억 달러를 훨씬 웃도는 수치이다. 또한 미국의 경제 주간지 “BUSINESS WEEK`에 실린 기사에 따르면 구글의 뒤를 따르는 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FACEBOOK)을 크게 제치고 세계 IT 광고시장의 70%를 장악하고 있어 사실상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장점(長點)과 경쟁우위, 核心기술을 가진 그런 구글이 유독 한국 시장에서는 1% 정도의 낮은 점유율에 머무르고 있다 구글의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이 70%에 가까운 것을 보면 이 차이는 놀라울 정도이다.

`그림1` 주요 검색엔진 유입률 分析

위 표와 같이 한국에서 네이버의 점유율은 70%이상이다. 구글의 홈페이지는 커뮤니티와 각종 웹 어플리케이션, 뉴스, 동영상 등 웹 콘텐츠가 풍부함에도 불구하고 홈페이지 첫 화면을 단순한 페이지를 지향하고, 검색 결과를 제시할 때 소프트웨어에 따른 기계적인 검색에 집중하는 반면, 네이버는 ‘지식in`과 같이 네티즌 스스로에게 또는 다른 전문가에게 서로 묻고 답하는 소통하는 文化속에서 지식과 資料를 확산시켜나가는 한국적인 특징을 구글은 전혀 …(skip)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環境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인텔(INTEL), 마이크로소프트(MS), 야후(YAHOO) 등의 세계 IT 대기업들의 goal(목표) 를 모두 달성한 기업이며, 이 모든 기록들이 설립된지 불과 10년 밖에 안되는 기업이다. 또한 삼성전자의 약 20%에 해당하는 2만 명의 직원 수에 불과한 기업인 구글의 시장가치는 약 2100억 이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2100억 원과 거의 비슷하다.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구글 google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 마케팅 SWOT STP P전략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구글,google,스마트폰,시장환경에서,마케팅,SWOT,STP,P전략,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hwp( 64 )




설명
(google)의%20스마트폰%20시장환경에서의%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hwp_01.gif (google)의%20스마트폰%20시장환경에서의%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hwp_02.gif (google)의%20스마트폰%20시장환경에서의%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hwp_03.gif (google)의%20스마트폰%20시장환경에서의%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hwp_04.gif (google)의%20스마트폰%20시장환경에서의%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hwp_05.gif (google)의%20스마트폰%20시장환경에서의%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hwp_06.gif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環境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marketing 전략(strategy)
1. 기업선정배경.

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ritz.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ritz.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