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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샤넬 마케팅 SWOT,7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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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계 여성을 설레게 하는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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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샤넬 intro

SWOT 分析(분석)

7P 分析(분석)

서비스 marketing instance(사례)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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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코 샤넬 [본명 : 가브리엘 샤넬(1883~1971)]

CHANEL intro
“샤넬, 그녀는 드골, 피카소와 더불어 우리 시대의 가장 위대한 인물이다.” ? 앙드레 말로
모자 상점 오픈
1913 저지 스포츠웨어 출시. 코르셋과 페티코트로부터 해방
1915 디자인 샵 ‘샤넬’ 창설
1921 캄봉(Rou Cambon)가 31번가에 살롱 안착
(이미 유명인사)
1923 그리스에서 만난 조향사 에르네스트 보와
[샤넬 No5] 향수 출시
1926 블랙 미니드레스, 트위드재킷 출시
1939 전쟁발발로 상점의 문을 닫음
1954 컬렉션으로 재기 (당시 71세)
C자를 교차한 모양의 샤넬 로고 및
2.55 핸드백 탄생
1971 코코샤넬 사망
1983 칼 라커펠트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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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NEL 브랜드의 특징
샤넬의 혁명 ‘여성의 몸을 자유롭게 하라’

샤넬은 몸을 꽉 조여 억압했던 코르셋에서 여성들을 해방
무릎 근처까지 올라 간 치마를 통해 여성들을 땅에 닿는 긴 치마로부터 해방
편하고 활동이 자유로운 여성용 바지 제작
손가방에 끈을 달아 어깨에 멜 수 있도록 디자인
리틀 블랙 드레스. 여성의 풍만한 체형을 강조하는 것에서 벗어나 남성복 요소를 도입. 단순하고 편리성 강조

CHANEL의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
CHANEL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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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이미지 고수로 인한 국내 유통업계와 마찰
가장 좋은 자리, 낮은 수수료, 매장 인테리어 백화점 측 부담
충성도 높은 고객과 높은 매출, 세계적 명성 때문에 결국 샤넬의 승리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콧대높은 샤넬…(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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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마케팅 SWOT,7P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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